법인소개

법무법인 PK는 신의(信義)를 기초로
정도(正道)를 가는 것을 추구합니다.

그러면서도 좀 더 새롭고 적극적인 방향을 지향합니다. 부산ㆍ울산ㆍ경남을 선도하는 로펌으로 구성원 변호사들이 변호사로서의 사회적 역할에 자긍심을 갖고 활동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법무법인 PK는 지역의 특수성을 반영한 탁월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짧은 기간에 내적ㆍ외적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해왔고, 풍부한 경험을 갖춘 구성원이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PK는

법무법인 PK는 주로 부산, 울산, 경남에서 발생한 형사, 민사, 해양, 중대재해 등 산업안전, 선거, 환경, 건축, 지적재산권, 인허가 처분, 소청 등 행정 사건 등에 특화하여 사건을 취급하는 한편, 중대재해 전담팀을 구성하여 전국의 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 사업장, 공공기관 등에 자문ㆍ강의를 진행하며 관련 소송 대응 등에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원개발, ㈜SK케미칼, ㈜골드크랩, ㈜리더스CC, 각종 시행사 등 기업체, 부산, 울산, 경남 내 경찰서 등 주요 공공기관과 해양수산부 등 주요 정부기관에 대한 자문 업무 역시 처리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PK는 구성원들의 힘을 합쳐 고객이 직면하는 다양한 리스크를 관리·극복하고, 고객과 사건에 직접, 좀 더 자주, 적극적으로 다가가 최대한 디테일한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가 높은 로펌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PK는 항상 고객의 안위와 성공, 그리고 행복을 위하여 존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법무법인PK 비전

법무법인 PK는 사람을 최고의 재산으로 생각하고, 조직 구성원 모두가 업무의 주인으로서 권한과 책임을 전적으로 가지고 자유롭게 판단, 선택, 표현, 행동할 것을 추구하며, 이를 통하여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고 최선의 방안으로 현명하게 해결하는 것이 그 비전입니다.

01
책임감 있는 판단
02
신속한 니즈 파악
03
최선의 해결책 제시